“믿을 수 없을 정도로 열심히 했다.” 인도네시아가 아닌 한국이 친한 ‘경우의 수’를 따지게 됐다. 한국을 이긴 것 자체가 감동스러운 인도네시아 17세 이하(U-17) 축구대표팀이다. 인도네시아 U-17 대표팀은 8일 오전(한국시간) 사우디아라비아에서 진행…
예상 못한 패배의 충격은 골 폭풍으로 씻는다. 백기태 감독이 이끄는 한국 17세 이하(U-17) 축구대표팀은 8일 오전(이하 한국시간) 사우디아라비아 제다의 킹 압둘라 스포츠시티 홀 스타디움에서 열린 아프가니스탄과 2025 아시아축구연맹(AFC) U-17 아시안컵…
한국 축구대표팀 ‘중원사령관’ 황인범의 소속팀인 페예노르트(네덜란드)가 17세 고교생 미드필더 배승균(보인고)을 영입했다. 페예노르트 구단은 8일(한국시간) 소셜미디어(SNS)를 통해 배승균 입단을 발표했다. 페예노르트는 배승균과 3년 계약을 맺었다. 1군 계약이다. 슬롯사이트 보인고에 따르면 지난해…
프로축구 전북 현대가 2025시즌의 마지막 퍼즐을 맞췄다. 호주 A리그 출신 윙어 조엘 아나스모(호주)를 영입해 팀 공격의 속도를 높이면서 방점을 찍었다. 아나스모는 당초 지난 3월 선수등록을 마쳤으나 비자 발급 등 출입국…
인도네시아가 신태용 감독을 내친 이유는 소통이었다. 그런데 귀화선수들과 커뮤니케이션보다 더 중요한 건 함께 발을 맞춘 시간이었다. 신태용을 대신해 패트릭 클루이베르트 감독이 월드컵 본선으로 이끌어줄 것이라던 인도네시아의 희망이 단 한 경기…
한국과 맞대결을 앞둔 요르단 축구대표팀 에이스가 뛰어난 경기력을 자랑하며 한국 축구 팬들을 긴장시켰다. 지난해 2월 태극전사를 농락하며 한국 축구사 희대의 참패를 안겼던 주인공이 이번엔 한국에 직접 온다. 프랑스 리그1(1부) 스타드…
홍명보 감독이 이끄는 축구 대표팀이 주요 선수들의 부상으로 ‘병상 케어’에 들어갔다. 대표팀은 21일 오전 이강인(파리 생제르맹), 백승호(버밍엄시티), 정승현(알와슬) 세 선수의 부상 상태를 병원에서 점검했다. 이강인과 백승호는 전날 고양종합운동장에서 열린 오만과의…
한국프로축구연맹은 19일과 20일 서울 중구 서울스퀘어에서 2025년도 제1차 ‘K리그 아카데미’ 마케팅 과정을 진행했다. 이번 마케팅 과정에는 연맹과 K리그 구단 마케팅 실무자 약 65명이 참석했다. 첫날인 19일에는 리인벤팅 김필준 대표가 ‘데이터…
마크 윌리엄스의 에이전트는 센터가 레이커스에서 뛸 수 있는 ‘기회가 주어졌어야 했다’고 말합니다 샬럿 호네츠 센터 마크 윌리엄스의 에이전트는 로스앤젤레스 레이커스가 고객의 신체 검사에서 탈락하지 말았어야 했는데, 결국 마감일 이후 트레이드가…
미시간, 성공적인 데뷔 시즌 동안 더스티 메이 감독과 다년간의 계약 연장에 합의 미시간주는 금요일 밤 14위 미시간주가 12위 울버린스를 75-62로 꺾기 몇 시간 전에 더스티 메이의 다년 계약 연장을 발표했습니다.…